총 20부작, 정확히 절반 공개한 시점에 <환승연애4>의 기세가 눈부십니다. 오직 TVING만을 통해 공개되는 오리지널인 만큼, 매년 기대 이상의 핵심IP 역할을 해주는데요! 상승세를 견인하는 콘텐츠의 흥행 비결 한번 비교해볼께요. 😎
X가 준 소개서를 버린다? 저 둘이 X였다고? 수요일마다 1~2편씩 공개되고 있는 <환승연애4>는 매주 새로운 이야깃거리와 신규 정보를 오픈합니다. 현커가 누구인지, 결혼식 사진 (심지어 2세 초음파 사진까지) 등 결과를 먼저 공개하고 맞춰가는 재미를 주는 나는솔로와는 결이 다르게. <환승연애4>는촘촘히 쌓여가는 '서사'속에서 각 개인의 캐릭터성을 다지며 과정 자체에 과몰입을 유발시키는 장치들이 꾸준히 존재합니다. 😎
함께 화내고 검색하고 편들다보면 이른바 환친자들의 화제성이 자연스레 증폭되죠!
"같이 보고 떠들어야 더 재밌는" 연애프로그램의 특성 답게, 중후반부로 갈수록 화제성이 지속 상승하면서. 금주 FUNDEX 화제성까지 5주 연속 비드라마부문 1위를 달성하였습니다. 유료가입기여자수 부분에서도 시즌1 대비 530%, 시즌2 대비 149%를 기록하면서 화제성과 동시에 최고의 흥행 기록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11.10~ 11.26 Fundex 주간 리포트에 따르면, 비드라마 부문 TVING 오리지널이 5주 연속 1위중임에 더불어. <태풍상사>, <얄미운 사랑> 등으로 tvN이 드라마부문 방송사별 점유율에서 압도적인 1위를 유지하면서. CJ ENM이 프라임 화제성을 견인 중입니다. 💘
저렇게까지 보여줘도 되나? <나는솔로> 시청자는 2021년부터 200회 이상 매 기수 새롭고 다양한 커플 군상들을 발견하고 '남의 연애', 고민을 구경하는 재미를 주는 경험에서의 도파민, 일종의 인류 다큐멘터리로 느끼고 흥미롭다는 팬덤이 많은데요. 이와는 대조적으로 <환승연애4>의 경우 숙소 / 인터뷰룸 / X 규칙 등에 상당히 공을 들여서 미감, 공간은 아름답고 판타지적으로 힘을 주고 대비되는 '실제 커플'이 나와 본인들이 마주했던 현실적인 갈등과 이별의 이유를 나누고, 새로운 인연을 찾는다는 점에서 연애를 해본 누구나 공감하고 빠지기 쉽게끔 유도하는 데에 탁월합니다.
[환승연애4, 6~7화] 개쳐재밌네 (Eng sub) 찰스엔터
세번째로, <환승연애>는 시즌2의 레전드 커플 나연-희두, 해은-현규처럼 후반부로 갈수록 커플을 잇는 라인이 선명해지면서 이를 응원하는 팬덤을 자연스레 생성합니다.
자발적으로 둘의 재회 혹은 신규인연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포인트들과 순간을 모아 재가공하고 바이럴하며 현커이길 지지하죠. 앞서 탄탄한 서사와 몰입감이 10화 이상 유지되면서 자연스럽게 형성한 기대감이 후반부 버즈량을 견인합니다.
잠시후 6시에 TVING을 통해 공개될 신규 에피소드를 기다리며, 남은 후반부와 티빙 오리지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트렌드 놓치지 마세요. :)
[환승연애4] 9화 리뷰 낋여올게요!
구석구석 아주 난리났네
드디어 다음주, 늘 되는주식 MAMA가 막을 올립니다! 호스트 박보검, 아티스트 에스파, 지드래곤, 아이들, 쿄카, 엔시티 위시(NCT WISH),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저 등 최고의 라인업이 될 것을 예고한 바 있는데요. 케데헌 무대도 어떤 식으로 재현될지 주목됩니다.
작년의 경우도 200개 국가 생중계, 유튜브 조회수 2.5억뷰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화제성을 기록한 MAMA. 올해는 Mnet 30주년을 맞이하여 어느때보다 역대급 규모와 수준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홍콩 초대형 스타디움인 카이탁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데요.
Mnet Plus 최초! 라이브스트리밍 MAMA 중CM 특판이 이번주까지 열려 있습니다.
아티스트와 프레젠터가 입장하고, 글로벌 팬덤 이목이 집중되는 '레드카펫' 2구좌 / 1-2부와 3-4부 사이 10분 '인터미션' 노출 2구좌에 판매 중이며 구좌 내 1개 브랜드의 단독 노출로 높은 브랜드 인지/선호도 향상이 가능한 만큼 이번주 마감! 내 영업사원분들께 활발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곧있을 특별한 무대들을 함께 즐겨주세요. ⭐⭐